본문 바로가기

운동관련정보/보충제,비타민,영양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현직 트레이너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프로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프로틴을 리뷰를 할때 이 프로틴이 정말 좋은지 영양성분은 괜찮은지 솔직하게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제품으로는 32년의 역사를 가진 옵티멈뉴트리션이라고하네요 1986년부터 시작해온 보충제 회사이고 미국 판매율 1위라고 합니다.

 

 

우선 이 제품은 정식 통관 수입이라고 하고 건강기능식품 수입신고도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배송으로는 평일 오전 9시 결제 완료 건 당일 배송이고요 정말 빠르네요 군부대를 제외하고는 cj대한통운으로 배송이 되고 군부대는 우체국 택배라고 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성분분석해보겠습니다.

우선 딸기맛과 초콜릿 맛이 있는데요 좀 더 대중적인 초콜릿 맛부터 리뷰 한번 해보겠습니다.

 

 

1. 140kcal 이 정도에 초콜릿맛은 이 이정도 열량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주 조금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칼로리 높은 이유가 있겠죠?

 

2. 탄수화물 2g 당류 1g을 가지고 있습니다. 웨이 제품이기도하고 그렇다보니 탄수화물양은 당연히 적습니다. 적절한 비율에 탄수화물과 당류를 가지고있습니다.

 

3. 단백질 30g 상당히 높은 량의 단백질 함량을 가지고 있는데요 열량이 높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단백질고 영양소이기 때문에 단백질 1g당 4kcal 열량을 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프로틴 셰이크는  HWPI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성분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리고 부원료로는 필수아미노산 15.5G BCAA 아미노산(발린,류신,이소류신)8.8g 정도 함유하고있습니다. 정말 비싼 단백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지방 1g 포화지방 0.5g 불포화지방산 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네 지방량은 매우 적은 지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단백질 셰이크가 솔직히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성분이 좋다면 한번 드셔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5. 나트륨 210mg 음 어떻게 보면 조금 높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근육 성장을 위해서는 반드시 나트륨이 필요하다는 사실 꼭 기억해두세요 

 

6. 철분 0.36mg 음 철분은 많지는 않지만 그냥 프로틴에 추가적으로 들어가 있는 거 같습니다.

 

하이드로 웨이의 단백질 남다른 구성 차이

이 제품은 가수분해 분리유청단백(HWPI)을 사용하는데요

옵티멈 뉴트리션은 분리유청 단백질을 펩타이드라는 더 작은 아미노산 조각으로 가공한 단백질 성분입니다.

 

 

 

1. 정제

정제 과정을 통해 수분, 지방, 콜레스테롤, 락토스 등을 일정량을 제거한다고 합니다.

2. 가수분해

정제된 유청 단백질을 가수분해 공정을 통해 아주 미세한 형태로 분해한다고 합니다.

 

3. 유당 제거

정제 과정에서 유당을 최소 하하여 만들어 유청 단백질 섭취 시 민감한 분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하이드로 웨이는 세계적인 유제품 생산 회사인 글랜 비아에서 제조를 한다고 합니다. 신타 6도 여기에서 만든다고도 합니다. 믿고 섭취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는 어떻게 섭취해야 할까요 그 방법은 제가 따로 설명해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로틴 섭취방법

트레이너가 알려드립니다. 프로틴 섭취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프로틴 섭취방법 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틴 섭취할때 대표적인 두가지방법이있습니다. 하나는 물에 타서 섭취하는방법이고요 두번째는 우유에 타서 ��

healthcare9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