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관련정보/보충제,비타민,영양

컴뱃 100%웨이 트레이너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컴뱃 100% 웨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매우 중립적인 입장으로 이 제품을 리얼한 후기만 작성하겠습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머슬팜 컴뱃 100% 웨이입니다.

이 제품은 한스쿱당 25g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그리고 단백질 를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프로틴 섭취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프로틴 섭취방법)

 

트레이너가 알려드립니다. 프로틴 섭취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프로틴 섭취방법 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틴 섭취할때 대표적인 두가지방법이있습니다. 하나는 물에 타서 섭취하는방법이고요 두번째는 우유에 타서 ��

healthcare97.tistory.com

여기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이 제품의 특징으로는

1. 유청 분리 단백질(wpi)과 농축 유청단백질을 사용합니다.

2. 낮은 탄수화물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3. 글루텐 프리  글루텐 프리란 밀가루에 함유된 특정 성분인 글루텐을 피해 음식을 먹자는 뜻이다. 밀가루 속에 들어있는 글루텐은 밀 보리 귀리 등에 들어 있는 글루테닌과 글라아딘이 결합해 만들어진다.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이라고 하네요

 

주의사항으로는

제품 섭취 중 이상반응이 있으면 사용량을 줄이거나 중단하고 하네요

그리고 만 18세 미만은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저도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보기엔 해외직구에는 이런 설명은 없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순수 단백질 보충을 위함이지 국내에서는 단백질 보충제를 부정적으로 바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를 약물이나 스테로이드 마냥 보는 경향이 있어서 참 아쉽네요

 

이번에는 영양 성분표입니다.

1회 섭취량 기준에 대한 설명인데요 머슬팜 컴뱃 100% 웨이 영양성분에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1. 칼로리 120 kacl 100~150kcal은 보통 웨이프로틴에서 일반적인 수치에 들어갑니다 칼로리 높은 편은 아니니 걱정 안 하시고 드셔도 될 거 같습니다.

2. 지방 1.5g 포화지방 1g 지방도 높은 편이 아니니 걱정 하지 마시고 드셔도 됩니다. 참고로 트랜스 지방은 0g과 콜레스텔롤 45mg입니다 전혀 신경 쓸 수치는 아닙니다.

3. 나트륨 70mg 이 정도는 오히려 낮은 편이라고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4. 탄수화물 2g 식이섬유 1g 당류 1g 이 정도는 식이섬유도 당류도 높지 않지만 프로틴에 식이섬유는 흔하지 않습니다. 탄수화물 성분은 좋은 듯합니다.

5. 칼슘 112mg 이 프로틴에는 칼슘도 함유가 되었네요 칼슘은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니 섭취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높은 칼슘은 아니란 점

6. 철분 0.78mg가 함유되어있고요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철분은 특히 유산소 운동하시는 분이나 여성분들은 특히 더 칼슘 섭취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7. 칼륨 258mg 함유되어있는데요 칼륨은 나트륨과 같이 체액의 주요 전해질입니다. 칼륨과 나트륨은 체내의 수분과 양과 산 알칼리 균형을 조절하기에 꼭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