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관련정보/보충제,비타민,영양

뉴욕웨이 BCAA 현직 트레이너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뉴트리션 팩토리에서 만든 뉴욕웨이 bcaa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우선은 이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제품은 아닙니다.

제조사는 니트로랩 입니다.

뉴욕웨이 BCAA는 BCAA를 포함한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L-로이신, L-이소로이신, L-발린) 2:1:1 비율의 BCAA입니다. 보통 bcaa는 이런 식으로 2:1:1 비율입니다 그냥 평범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부원료는 L-글루타민, 아르지닌, 타우린, 비타민B6, 비타민C 포함하였습니다. 이것 또한 아주 평범합니다. 보통 다 이런 것들이 함유가 되어있는데요 특별할 것도 나쁠 거 하나 없습니다.

그리고 녹황 야채 10종 및 허브 3종이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좋은 성분이 많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뉴욕 웨이 BCAA핵심이라고 하는 레몬밤, 풋사과, 자몽이 함류되었다고합니다.

레몬밤의 핵심성분은: 로즈마리산

자몽의 핵심성분은: 팩틴과 나린진

 

풋사과의 핵심성분은: 폴리페놀이라고합니다.

 

이번에는 영양성분표를 한번 보겠습니다.

1회 섭취당 38kcal이고요 총 내용량은 500g이고 총 50회분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음 영양성분표를 보시면 아주 지극히 평범한 그래프입니다.

우선 나트륨 29mg 보통에 나트륨 수준이고요

탄수화물 5g 당류 1g 이것 또한 평범한 수준이고요

지방 0.0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이것도 보통 수준이고요 원래 bcaa는 지방이 극소량입니다.

콜레스테롤 0mg 이것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단백질 5.6g 이것또한 보통 수준에 단백질입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bcaa선택 기준은 맛입니다. 정말 bcaa는 맛이 중요하고요 bcaa는 보통 운동 중간에 섭취합니다.

 

bcaa의 효과: 알려진 효과로는 근육 회복 및 피로회복 운동 수행능력 증가 및 운동 중간에 영양소를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양소 공급 빼고는 아직은 좀 더 다른것들은 좀더 연구가 필요하다고하네요 하지만 저는 먼가 플라시보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운동할때 bcaa를 섭취를하면 좀더 운동이 잘된다고 느낌을 자주 받았습니다.

 

이것으로 뉴욕웨이 bcaa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