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관련정보/보충제,비타민,영양

트레이너가 리뷰하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 프로틴

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주로 영양성분에대해 성분을 설명해드리고 어떤점이 좋고 어떤 단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셀렉스는 일단 국산품이고요

 

업소명 및 소재지는:매일유업(주),광주공장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등대로511에 있다고하네요

제품고유성분 때문에 침전물이나 부유물이 생길수있다고하는데 상관없이 드셔도된다고합니다.

우선 차례대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나트륨 380mg 음 솔직히 말해서 프로티치곤  나트륨380mg면 상당히 많은편에 속하고요 나트륨은 너무많은거같네요

2.탄수화물 4g 당류1g 웨이프로틴에 이정도에 탄수화물과 당류는 당연히 있습니다. 이정도는 보통정도라고 생각하고요

3.지방1g 포화0g 트랜스0g 이네요 이건 정말좋네요 포화지방도 없고 트랜스도없고 좋은편에 속합니다.

4.콜레스테롤 12mg면 낮은편에 속합니다. 콜레스테롤도 좋은편에 속합니다

5.단백질 20g 이면 무난하다고 봅니다

 

6.L-카르니틴 200mg 셀렉스에 특이한점이 카르니틴이 들어있어있네요 보통 L-카르니틴의 효능으로는 지방연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그이유는 L-카르니틴을 섭취 하게되면 간과 신장에서 합성이 되어서 체내의 지방 분해를 돕는 역할을 한다고합니다. 그래서 보통은 다이어트 할때 섭취를하시면 좋다고생각합니다. L-카르니틴을 섭취하시기 위해 이것만 드시는것보다는 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 같은 붉은 육류의 살코기에 많이 포함되어있으므로 식사를 통해 섭취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7.안전관리인증 HACCP 이거는 붙어있다고 좋은것은 아니고요 이건 식품을 보증하는데에 최소치라고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맛있구요 하지만 가격도 좀 비싼편이라 오래 먹기는 저는 힘들거같네요 이건 제 개인적의견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에 대해 리뷰해보았구요 다른 프로틴이 궁금하시다면 제블로그에 리뷰해놓을테니 많이 찾아주세요

 

마지막으로 글이 너무길어지니 프로틴 섭취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여기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트레이너가 알려드립니다. 프로틴 섭취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프로틴 섭취방법 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틴 섭취할때 대표적인 두가지방법이있습니다. 하나는 물에 타서 섭취하는방법이고요 두번째는 우유에 타서 ��

healthcare9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