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관련정보/보충제,비타민,영양

마이프로틴 카프크러셔 벌레 사건 품질논란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마이프로틴 벌레 논란에대해 개인적인 생각및 마프측 해명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국계 기업인 마이프로틴은 우리나라 운동유튜버들이 마이프로틴 광고나 영상으로 소개하여 우리나라에서도 꾀나 유명한 보충제 회사입니다. 

그러나 마이프로틴 프로틴 초코바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이사진을 보시면 아실텐데요 저 하얗게 조금만한 녀석들이 벌레입니다.

평소 저는 저런제품에경우 제품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먹다보니 섭취했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저는 평소 마이프로틴을 많이 이용하는 저로써 매우 충격적이네요 저도 이미 프로틴을 여러개 구매해놓고 섭취하고있는데 먼가 찜찜하면서 어쩔수없는 노릇이네요.. 현재 트레이너로써 활동중인 저는 가성비보충제로 회원님들한테 많이 마이프로틴을 추천을해드렸는데 제가다 죄송하네요..

역시나 이런상황을 모르시고 피해자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모르고있다가 이미 몇개 섭취하고나서 업체측에서 메일을 받고 알게되었다고합니다. 그리고 업체측에서는 이번논란에 카브크러셔에있는 벌레가 무해하다고합니다. 하지만 만약 직접 섭취한 피해자입장에서는 당연히 다르게 느껴지고 믿기도 힘든상황입니다.

식양처에서는 마이프로틴이 정식수입절차를 거친 제품이 아니라 조사하기 어렵다고합니다...

 

이번에는 마이프로틴 사과문을 보시겠습니다

 

 

제가을 말해보겠습니다. 마이프로틴 측에서 제조 시설에서 발생한것이 아니며 제품중 소수가 운송중에 품질문제가 발생하였다고했는데 포장이된 저 프로틴바에 어떻게 벌레가 들어갈수가있엇을까요?

하지만 마이프로틴은 빠른사고와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전액환불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런거보면 정말 마음에 드네요 하지만 이제 찜찜한건 어쩔수없는거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생각을 말해보겠습니다. 마이프로틴은 상당히 가성비 좋은 프로틴입니다. 하지만 이번 벌레사건 보고나서 가격이 저렴한이유는 품질이 떨어지나 싶기도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이미 마이프로틴은 많이이미 주문한상태라 일단은 먹기는 할텐데 다음에도 주문할지는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것은 마이프로틴은 정말 저렴한 프로틴은 맞습니다.

선택은 자기자신이 하는거이기때문에 다들 좋은 프로틴 드시고 득근하시길 바랍니다.